로케트밧데리 인천대리점

논현동 프리랜더2 배터리교체! 꼼꼼하고 확실하게! 본문

자동차배터리 교체

논현동 프리랜더2 배터리교체! 꼼꼼하고 확실하게!

만화상사 2019. 6. 21. 10:56

 

기존에 배터리 용량 기준은 한동안 일정했습니다. 어느 순간 공식처럼 굳어져 가던 차에 갑작스럽게 수많은 전자장비들이 나타났고 차량에 적용되기 시작했죠. 흔히 알고 있는 블랙박스부터 핸드폰 충전기와 같이 전기를 많이 잡아먹는 장비들을 자주 사용하게 되었고 최근 차량들은 PC로 운영이 되는가 하면 이제는 아예 전기자동차가 나오고 있죠. 배터리 용량 기준은 이제 새로 만들어야 할 겁니다. 앞으로도 전자 장비의 활용도는 더욱 많아지기 때문이죠. 오늘 논현동 프리랜더2 배터리교체 작업을 보면서 배터리의 중요성과 관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논현동 프리랜더2 배터리교체를 위해서 고객님이 저희 매장을 방문하셨습니다. 랜드로버의 중형 SUV 프린랜더2는 지금 단종된 모델이라고는 하네요. 현재 레인지로버와 디스커버리가 그 자리를 대신하고 있으며 디스커버리 스포츠가 공식적인 후속 모델로 출시 중이죠.

 

 

 

 

 

남동구 논현동에서 논현동 프리랜더2 배터리교체를 위해 방문해주신 고객님은 언제나 저희 매장을 이용해주시는 단골 이십니다!  중고로 구입한지 채 1년도 안되었다고 하시네요.

 

 

 

 

 

근래에 아침 첫 시동이 약하고 늦게 반응하는 느낌에 배터리가 의심스러워 다시 또 찾아주셨습니다. 배터리 상태가 안 좋게 되면 관련 증상을 보이기 마련이죠. 그러나 우리는 평소에 이러한 증상을 캐치하기가 어렵습니다. 지금처럼 초기에 대처를 잘하신다면 차량에도 무리가 없어 많은 도움이 되니 주의 깊게 체크를 하시는 게 좋을 듯합니다. 

 

 

 

 

 

블랙박스 2ch 상시 주차 모드 사용 중 이시네요.

 

 

 

 

 

본격적인 논현동 프리랜더2 배터리교체를 위하여 ECU 보호를 위한 보호전원인가 작업입니다.

 

 

 

 

 

배터리 성능이 저하된 기존 창작 제품 안전하게 탈거합니다.

 

 

 

 

 

상태 표시창이 녹색으로 충전된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성능 상태를 표시하는 게 아니기에 이런 완충 상태에서 시동이 어렵다면 배터리를 의심해 보아야 합니다.

 

 

 

 

 

로케트 밧데리 GB59042 입니다.

새롭게 적용시킬 저희 로케트 밧데리 제품 모델입니다.

 

 

 

 

 

터미널 단자 부분 청결하게 정리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꼼꼼하게 체크하며 장착합니다.

 

 

 

 

 

새 배터리 연결 완료 후, 테스터기 이용하여 몇 가지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점검 각 단계별로 알기 쉽게 설명해 드리며 진행하였습니다.

 

 

 

 

 

지금까지 논현동 프리랜더2 배터리교체 과정을 살펴보았습니다.

특히 차량 중고로 인수 시 배터리 상태를 인지하기는 불가능하다고 보시면 되는데요.

자동차 정비 업체나 혹은 저희 대리점에 방문하셔서 배터리 점검을 받으시기를 권해봅니다.

 

 

 

 

 

저희 로케트밧데리 인천대리점 만화상사는 차량용 배터리 뿐 아니라, 중장비용, 선박용 배터리 등도 전문취급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최고 품질의 세방 전지 본사 공장 다이렉트로 공급이 되는 최신·순정의 로케트 밧데리만을 전문 취급하는 직영 대리점입니다. 특히 프리미엄 GP, AGM 등 고성능 배터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리고 있으며 상담을 통한 정확한 진단으로 무조건적인 배터리 교체를 유도하지 않고 있으니 이점 역시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희 만화상사는 고객님과의 신뢰와 정직함으로 40여 년을 꾸준히 이어올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변치 않는 마음으로 끝까지 최선을 다하는 만화상사가 되겠습니다!

 

여러 가지 정보를 더 알고 싶으시다면 저희 홈페이지도 방문해주세요! https://rocketmh.modoo.at/

 

 

 

 


 

 

 

 

 

https://open.kakao.com/o/sVom8J6

 

 

 

Comments